이용안내

Design·Develop new products·Manage production

구매대행 절차 상세안내

  • 상담 / 의뢰서 작성

    유선/채팅/메일/게시판으로 상담 신청을 해주시면, 진행 절차/비용 측정 / 통관 방식/결제방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의뢰서 작성의뢰서 다운로드

    다품목 의뢰서/제작 의뢰서 취급 품목 및, 수량, 옵션 등을 기재, 이미지 사진 삽입이 어려우신 고객은 비워둔 채로 발송해 주셔도 무관합니다.
    *고객 정보와, 통관 방식은 필히 기재하셔야 합니다.

  • 1차 피드백

    접수 확인 뒤, CN 인사이더 담당자가 바로 업체 측 재고 유무, 납기일, 단가 흥정, 요청사항 확인 등 내역을 확인한 뒤, 채팅 혹은 전화로 피드백 드립니다 .
    *보통 일반 의뢰는 2시간 내로 확인해드립니다.

  • 발주확정

    확인된 의뢰서 내역과 고객 요청에 따라, 2-3차 추가 확인을 걸쳐, 최종 발주 확정내역을 정리한 뒤, 검품 요청/포장 요청/원산지 필요 유무/원산지 작업 방법에 따라 부가서비스 비용 예산해 드리며, 고객 컨펌 기준으로 발주 확정됩니다.

  • 결제

    컨펌된 발주 내역과, 결제조건에 따라 <구매대행 견적서>를 발송해드리며, 1차 결제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발주관리

    전담 MD+관리직이, 매일 최소 2번 이상 확인을 걸쳐, 미입고 납기 / 입고 통계 / 실물 사진 /제품 상태 등 피드백 드립니다.

  • 검품/포장

    입고된 상품은, 요청에 따라 기본/정밀 검수 및 별도 포장을 시작하며 사진/영상으로 과정 전송 드립니다.

  • 교환/환불

    오류 입고 혹은 불량품은 즉시 요청에 따라 교환 혹은, 환불 진행합니다.

  • 원산지 작업

    해관 규정 및 요청사항에 따라 원신지 작업 (미싱, 스티커, 도장 등 기타) 작업을 시작합니다.

  • 패킹

    공장 기존 패킹 혹은, 요청사항에 따라 검품/원산지 작업 완료된 상품을 패킹 및 부피/무게 측정한 뒤, <패킹 리스트>발송 드립니다.

  • 2차결제

    발생된 검품비 / 원산지 작업비/ 환불금 /추가 구매/등 계산하여, 2차 결제 요청 보내드립니다.

  • 출고/신고

    입금확인 뒤, 요청에 따라 항공/해운으로 출고하며, 제품별 신고 단가 컨펌받고 수입신고합니다.

  • 통관/관부가세

    보통 해운 출고 2일 뒤 통관 진행하게 되며, 관부가세 납부 및 물류비 결제 요청드립니다.
    *예시 : 월요일 출고 수요일 통관 및 배송

  • 내륙운송/수령

    요청하신 방식으로 (택배/용달차/트럭 등) 배송 및 수령합니다.

  • 불만사항 체크

    수령하신 뒤, CN 인사이더 대표직/이사직/부장직에서 연락드려, 도착 물량 이상 유무, 전반 진행과정 중 불만사항/개선할 사항 등 문의드립니다.

  • 1상담 / 의뢰서 작성

    유선/채팅/메일/게시판으로 상담 신청을 해주시면, 진행 절차/비용 측정 / 통관 방식/결제방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2의뢰서 작성의뢰서 다운로드

    다품목 의뢰서/제작 의뢰서 취급 품목 및, 수량, 옵션 등을 기재, 이미지 사진 삽입이 어려우신 고객은 비워둔 채로 발송해 주셔도 무관합니다.
    *고객 정보와, 통관 방식은 필히 기재하셔야 합니다.

  • 31차 피드백

    접수 확인 뒤, CN 인사이더 담당자가 바로 업체 측 재고 유무, 납기일, 단가 흥정, 요청사항 확인 등 내역을 확인한 뒤, 채팅 혹은 전화로 피드백 드립니다 .
    *보통 일반 의뢰는 2시간 내로 확인해드립니다.

  • 4발주확정

    확인된 의뢰서 내역과 고객 요청에 따라, 2-3차 추가 확인을 걸쳐, 최종 발주 확정내역을 정리한 뒤, 검품 요청/포장 요청/원산지 필요 유무/원산지 작업 방법에 따라 부가서비스 비용 예산해 드리며, 고객 컨펌 기준으로 발주 확정됩니다.

  • 5결제

    컨펌된 발주 내역과, 결제조건에 따라 <구매대행 견적서>를 발송해드리며, 1차 결제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6발주관리

    전담 MD+관리직이, 매일 최소 2번 이상 확인을 걸쳐, 미입고 납기 / 입고 통계 / 실물 사진 /제품 상태 등 피드백 드립니다.

  • 7검품/포장

    입고된 상품은, 요청에 따라 기본/정밀 검수 및 별도 포장을 시작하며 사진/영상으로 과정 전송 드립니다.

  • 8교환/환불

    오류 입고 혹은 불량품은 즉시 요청에 따라 교환 혹은, 환불 진행합니다.

  • 9원산지 작업

    해관 규정 및 요청사항에 따라 원신지 작업 (미싱, 스티커, 도장 등 기타) 작업을 시작합니다.

  • 10패킹

    공장 기존 패킹 혹은, 요청사항에 따라 검품/원산지 작업 완료된 상품을 패킹 및 부피/무게 측정한 뒤, <패킹 리스트>발송 드립니다.

  • 112차결제

    발생된 검품비 / 원산지 작업비/ 환불금 /추가 구매/등 계산하여, 2차 결제 요청 보내드립니다.

  • 12출고/신고

    입금확인 뒤, 요청에 따라 항공/해운으로 출고하며, 제품별 신고 단가 컨펌받고 수입신고합니다.

  • 13통관/관부가세

    보통 해운 출고 2일 뒤 통관 진행하게 되며, 관부가세 납부 및 물류비 결제 요청드립니다.
    *예시 : 월요일 출고 수요일 통관 및 배송

  • 14내륙운송/수령

    요청하신 방식으로 (택배/용달차/트럭 등) 배송 및 수령합니다.

  • 15불만사항 체크

    수령하신 뒤, CN 인사이더 대표직/이사직/부장직에서 연락드려, 도착 물량 이상 유무, 전반 진행과정 중 불만사항/개선할 사항 등 문의드립니다.


빠른상담문의
070-7747-1610
070-8775-1689
이메일
insidercn@naver.com
카카오톡 오픈채팅
월~토 9:00~18:00
간편문의하기
카카오톡 오픈채팅카카오톡 오픈채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