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-
Q .
배송대행도 해주시나요?
A .네 , 가능합니다 .
배송대행 관련사항은 채널채팅으로 문의주시면자세하게 상담드립니다.
-
Q .
송금은 어떻게 해야할가요?
A .1. 정규무역 FM식 T/T (외환송금)
프로포마 인보이스(달러) 발행해드리며. 은행 T/T 송금 하시면 됩니다 .
2. 한화결제
CN인사이더 사업자 계좌로 안내해드리며 . 고객요청에 따라 . 수수료부분의
계산서 발급해드립니다 .
결제관련한 문의는 채널채팅 혹은 전화주시면 금액과 수입관계에 따라
자세한 안내해드립니다 .
-
Q .
세금 발행 가능하신가요?
A . 네 . 물론입니다 .
수입방식 와 송금방식에 따라 . 안내해드립니다 . -
Q . 시장조사 의뢰 비용 있을가요 ?
A .현재까지 . ODM 개발건 제외한 시장조사는 별도의 비용 청구 하지 않았습니다.
단순 재고파악, 포장 변경 등. 조사건은 원칙상 발주여부 와 상관없이 무료로
해드리고 있습니다 .
다만 . 영문알리바바/공장조사/다품목(20가지 이상 ) 은. 확실한 조사를 위해
CN인사이더 실무담당자의 많은 시간이 투입됨으로 . 소액의 시장조사비용을
미리 협의드릴수도 있으며 . 발주 확정시 차감해드립니다 .
-
Q .
불량 환불 및 교환
A .1. 발주시 특별한 검수 요청이 없을 경우 . CN인사이더 경험상으로 불량발생 요소를 건의드리며
검수방안을 제안 합니다 .
2. 기본검수(오류입고 여부 , 건면파손/오염 여부) 는 무료로 해드립니다 .
3. 정밀검품에서 검출된 불량품은 즉시 컨펌드리며 요청에 따라 교환/환불 해드립니다.
4. 정밀검품을 하지 않은 상품 은 고객수령뒤 불량품 교환/환불 은 불가하며
원칙상 해당문제점을 생산공장/공급처에 반영하여 , 리오더 수량보충이나 기타 방안으로 적극 협조해드립니다 .
5. 요청하신 내용으로 정밀검품진행한뒤 출고된 불량품의 환불/교환 요청은 사진 보내주시면 CN인사이더에서
책임져 드립니다.
-
Q .
재포장 해주시나요?
A .네 , 물론입니다 .
1) 페션종류: 별도포장 요구 하시면 사전에 PE봉지/ 칼러박스등
준비를 하여 상품 도착후 . 원하시는 포장방식데로 재포장 해드립니다 .
2) 일반잡화: 일반박스 혹은 OPP로 교체한후 , 로고스티커 붙이는 경우가 다수이며 ,
고객경쟁력을 위해 소량이여도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립니다.
3) 특수포장 일경우 발주전 연락주시면 상담해드립니다. -
Q .
상품검수 어떻게 하시나요?
A .CN인사이더 는 , 타업체와 다르게 , 모든 입고된 물품을 이하 절차로 검수 실행합니다 .
1)입고후 , 발주서 토대로 디자인/사이즈/칼러/수량 파악합니다 .
2)겉면 파손 / 기존포장상태 채크합니다 .
3)기존물품 원산지 표기여부 확인 합니다 ( 중요)
4)겉박스 테이핑 보강하거나 , 파손이 심할경우 교체해드립니다 .*고객요청에 따라 . 디테일 검수 . 전량검품 해드리며. 검품과정을 사진 / 영상으로 공유해드립니다 *
-
Q .
배송 기간은 어떻게 될가요?
A .온라인 구매 ( 1688.com) , 보통 결제후 48시간 이내 출고 합니다 .
보통 몇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.
1)정상: 결제후 , 다음날 업체 출고 +1~2일 CN창고 도착 . 재작업(업무양에 따라) 당일 혹은 1-2일 뒤
출고 , 해운 3-4일 걸쳐 보통 10일 이내 수령 /항공배송3일 = 7일이내 수령 .
2) 다품종: 다품목 소량 같은 경우 , 여러업체에서 , 발송시기와 내룩 물류배송시간이 틀려서 ,
발주뒤 ,입고 되는데로 저희가 바로 피드백드리며 , 모든상품 도착후 한거번에 출고를 하거나
급한 품목같은 경우 먼저 발송하기도 합니다 .